언론보도/뉴스

Media and News

대산엘리베이터, 경기 북구 승강기 유지관리 7년 연속 1위

qnjfr009@naver.com
2019-02-19
조회수 694



▲ 나승은 대표는 기술혁신을 통해 승강기 유지관리 분야를 선도해 왔다.



(주)대산엘리베이터(대표 나승은)는 승강기 유지관리 전문 업체로 혁신형 중소기업이다. 1996년 설립된 이 회사는 국내 최대 승강기 제작사인 현대엘리베이터와 기술협력 및 선진관리기법의 공유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꾸준히 시장 경쟁력을 향상시켜왔다.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기술력 확보, 완벽한 서비스 실천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천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그동안의 기술개발 성과로 경기 북구 승강기 유지관리 7년 연속 1위를 비롯해 승강기 보수품질 우수업체, 이노비즈, 벤쳐기업 등 인증을 받았다.

대산엘리베이터는 승강기유지관리 서비스, 교체공사, 리모델링, 주차시스템, 물류시스템 사업에 활발히 참여하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풍부한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사전 및 사후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기 점검은 월 1회 실시하며, 분기별, 반기별, 검사전 정밀점검에 따른 세부 내용으로 승강기 안전운행과 품질을 유지한다.

안전점검은 이 회사가 가장 강조하는 분야다. 365일 24시간 AS팀을 별도로 두고 애프터 서비스 접수에서 출동, 기술지원 등을 신속하게 원스톱으로 처리하고 있다. 호기별 고장 이력으로 예방점검 및 유지관리로 고객의 폭넓은 요구를 반영하기 위한 통합시스템 가동으로 철저한 서비스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또 계절에 따른 부위별 고장통계로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으며, 부품 교체시 승강기 제작사 및 부품 전문 제조업체로 부터 공급받은 순정품만을 사용해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회사는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기술력 확보를 통해 엘리베이터의 안전을 한 차원 높이는 새로운 통합시스템 개발로 업계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소중한 생명을 보호하는 역할에 일익을 담당 한다는 책임의식을 가지고 승강기 유지보수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실천하고 있다. 나승은 대표는 “승강기 유지보수 경쟁력 확보를 통해 업계 선두두자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신속하고 정학한 품질관리를 통해 이 분야 전문기업으로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업코리아(http://www.upkorea.net)



36 0